[송장 용지]
SLS송장은 전용 라벨지가 없는 경우에는 일반 프린터기에 A4용지로 출력해주셔도 무방하오며 포장된 상품 규격에 맞게 프린트하셔서 상품에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국내 집하지까지 배송은 셀러분들께서 직접 택배사를 선택해서 물건을 보내주시면 되며, 물류지로 직접집하 또는 서울 경기권의 경우 쇼피 픽업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송장 출력]
고객 입금이 완료 되면 송장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출력 방법 확인해주세요.
<송장 출력 방법>
> Shipment
> My Shipment
> Mass Ship
> Download Shipping Labels
> 송장 다운로드 할 주문 건들 선택
> Shipping Label
> Download Selected Labels
> 프린트한 송장을 포장한 상품에 부착
<주의사항>
- 한 상자에 국내 집하지 송장과 해외 구매자 주소용 송장이 따로 잘 보이게 부착
- 이미 집하지에 입고처리된 주문건은 송장 재발행 불가
- 일반 프린터기로 출력 가능
[송장 오류 처리 방법]
1. 발송 처리 오류
- 국가별 물류 채널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알맞은 배송 채널이 보이지 않을 경우
국가명과 함께 '셀러센터 > Shipment > Shipping Setting'를 아래와 같이 스크린샷 첨부하여 인큐베이션 매니저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2. Unsupported 오류
시스템 상 수정이 필요합니다. Unsupported Address가 발생한 마켓과 샐러명을 물류 CS팀으로 공유부탁드립니다.
쇼피코리아 물류 가이드 폴더
- 가장 최신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댓글
댓글 0개
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